본문 바로가기

AK홍대리

공지사항 이벤트 로그인

지금가면 딱 좋을 가을 꽃스팟 TOP 4

매거진

2018-10-22

지금가면 딱 좋을 가을 꽃스팟 TOP 4

글_조유진

라이프로그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 날씨!
미세먼지 하나 없는 푸른 하늘에 선선히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고 있으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데요, 이런 날씨에 가을나들이 떠나줘야 제 맛 아니겠습니까
과제시즌 시간 없는 대학생들을 위해 지하철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가을꽃 스팟 4곳을 추천합니다.



(5호선으로 떠나자! 올림픽 공원 들꽃마루)
코스모스 밭의 끝판왕을 찾으신다면 단연코 올림픽공원을 추천합니다. 가을 무렵의 들꽃마루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르신다면 당장 달려가세요!! 주황빛 융단을 깔아놓은 듯 넓게 펼쳐진 코스모스를 보는 순간 누구나 감탄하게 된답니다. 셔터를 누르는 그곳이 명당일 정도로 안 예쁜 곳이 없으니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현재 황화코스모스와 풍접초가 만개해있으니 인생샷 건져오시길 바랍니다.

주황색 코스모스와 대비되는 색의 의상을 입고가시면 더 예쁜 인물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또한 들꽃마루 정원은 해질녘 분홍빛 하늘을 배경으로 찍으실 때 더 빛을 발휘하는 장소랍니다. 일몰시간에 맞춰가신다면 그림 같은 사진을 얻으실 거에요! (단 해가지면 촬영 시 꽃의 색감이 많이 탁해지니 꼭 시간 계산을 잘 해주세요)
노을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실 땐 카메라의 ISO감도를 조절해주세요!! 

(3호선으로 떠나자! 잠원한강공원)
작년 인스타그램을 HOT하게 달군 핑크뮬리!!
제주도, 경주여행 사진에 끊임 없이 등장하던 핑크뮬리를 이제 서울 잠원한강공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한강공원 안에 위치한 ‘그라스 정원’에 1500평 규모의 핑크뮬리가 심어져 있는데요, 서울시에서는 9월 말부터 11월까지 핑크뮬리는 즐길 수 있다고 했으나 아직은 많이 초록초록한 비주얼이에요! 10월 말 정도 되야 분홍빛 꽃이 예쁘게 필 것 같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ㅡ^
(그라스 정원은 생태학습원 인근 철탑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알려주는 장소는 다르더라구요.. 실제로 저도 엄청 헤맸다는..)

(9호선으로 떠나자! 반포 서래섬)
반포대교와 동작대교 사이, 반포한강공원 옆에 위치한 조그만 서래섬은 10월이 되면 하얀 메밀꽃으로 뒤덮여 아름다운 전경을 이룹니다. 가을에 내려앉은 눈꽃 사이로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저녁에는 달빛광장에서 야경과 함께 20분간 나오는 무지개 분수를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메밀꽃과 함께 사진을 찍으실 땐 파란 하늘이 배경으로 걸쳐 나오게 촬영해주세요!! 흰 꽃이 푸른 하늘과 함께 나올 때 더 빛을 발휘한답니다. 



(6호선으로 떠나자! 상암동 하늘공원)
가을 하면 여~윽시 억새꽃의 계절이죠!! 상암동 하늘공원은 지금 은빛 억새꽃으로 물들어 있답니다. 바람에 하늘하늘 흔들리는 억새꽃 옆으로 산책한다면 가을 그 자체를 느낄 수 있으실 거에요. 현재 하늘공원에는 억새꽃뿐 만 아니라 핑크뮬리와 댑싸리가 알록달록 물들어 있습니다. 어디서 촬영하든 감성 있는 가을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더 추워지기 전에 하늘공원에서 인생샷 건지세요!!
(해가진 뒤 하늘공원은 매우 춥답니다 고도가 높아 기온이 빠르게 떨어져요ㅠㅠ 두툼한 겉옷 꼭 챙겨가세요!)


억새꽃길 사이로 들어가 촬영하시게 되면 억새꽃의 큰 키에 빛이 가려져 사진이 어두워질 수 있답니다!! 빛을 받는 장소에서 촬영하시면 더욱 예쁜 인물사진이 완성됩니다.
또한 하늘공원은 해질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하실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하답니다!! 억새꽃과 함께 사진 찍으신 후, 꼭 일몰시간 공원 외곽지역에 있는 노을감상존에서 일몰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세요!! 구름 한 점 없는 청량한 가을하늘이 붉게 물드는 아름다운 광경을 감상하실 수 있을거에요.








AK온라인 홍보 대학생 리포터 15기 동국대학교 | 광고홍보학과
목록
댓글 삭제하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