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홍대리

공지사항 이벤트 로그인

혼자 노는 방법! 혼.노.방

매거진

2018-10-25

혼자 노는 방법! 혼.노.방

글_김태한

라이프로그
안녕하세요! AK홍대리 15기 김.태.한.입니다!
다들 해로운 개강을 맞이하여 몸 건강히 지내고 계신가요ㅜㅜ!

개강을 하고 나니 다들 학업에 집중하고, 동기, 선후배들과 모임도 잦아지는 거 같아요!

그렇지만 자취하고 기숙사로 돌아와 혼자 지내는 친구들..
우리는 모임 이런 거 없어도 잘 지내잖아요..?

그래서 준비한 혼노방!!!!

(혼자 노는 방법,,)

혼자서도 잘 노는 우리지만 조금 더 편하게 놀거리를 공유해봅시다ㅎㅎ


➊노래방
첫 번째는 바로 노래방이에요~ 단체로 자주 가는 노래방이지만 혼자서도 즐길 수 있게 요즘은 1인 노래방이 잘 되어 있는 편이에요!
코노(코인 노래방), 동노(동전 노래방) 등 지역별로 부르는 이름도 다양한 1인 노래방!

저는 신촌에 있는 1인 노래방을 다녀왔는데요!
요즘은 1인 노래방도 기존 노래방처럼 음료 및 간식 서비스도 잘 되어 있고 카드 계산도 가능합니다!

단돈 500원에 2곡을 부를 수 있어요!
한 시간 동안 부를 수 있는 곡을 생각해 봤을 때 1인 노래방이 기존 노래방보다 가성비가 더 좋은 거 같아요..

신촌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도 1인 노래방이 아주 많으니깐 15분, 30분 혼자 시간 보내고 싶을 때 가보면 좋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홍대 1인 노래방이 시설이 제일,,bb) 

➋영화관
두 번째는 영화관!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광이라 영화를 보려고 노력!만 하는 편인데요, 제가 유일하게 못하는 게 바로 혼자 영화 보는 거에요..

다른 건 다 혼자 잘하는데 왜 영화는 혼자서 못 보겠는지,,
그래서 찾아낸 곳이 메가박스입니다!(참고로 저는 CGV회원입니다..)

메가박스는 혼자서 영화를 보는 사람들을 위해 1인 좌석을 만들었어요!
원래는 혼자서 편하게 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공간을 넓게 넓게 활용하여 1인 좌석을 만들었는데,

커플들에 치여 영화를 보지 못하는 솔로들이 애용하면서 ‘솔로전용석’이라는 애칭도 생겼더라구요ㅎ
그래서 저도 애용하려구요..
아무튼! 솔로 전용 아니 1인! 좌석은

이렇게 혼자서 넓~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누가 생각했는지 잘만든거 같지 않나요?
앞으로 혼자서 영화 보기가 걱정된다! 옆자리 커플이 너무 민폐다!
하시는 분들은 메가박스 1인 좌석을 이용해보세요~~



➌전시회
마지막으로 추천할 놀거리는 전시회입니다~ .

저는 감성을 중요시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전시회나 미술관을 다니는 걸 굉장히 좋아해요!
(SNS때문 아닙니다.)
혼자서 찾아 다닐 때도 있고, 물론 친구들이랑 같이 찾아갈 때도 있는데 오늘은 혼자서 가도 무리 없는 전시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대림미술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입니다!

대림미술관은 2018년 8월 2일부터 2019년 1월 27일까지 세계적인 브랜드 및 매체가 주목하고 있는 영 아트 스타 코코 카피탄의 전시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Coco Capitán: Is It Tomorrow Yet?)
를 아시아 최초로 개최한다고 해요!
아시아 최초라니……대단하지 않나요!?

이번 전시는 사진, 페인팅, 핸드라이팅, 영상, 설치 등 총 150여 점의 작품들을 통해 작가의 작품 세계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하는대요!
고민과 인생의 성장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그런 전시라고 합니다!

이 전시회는 패션에 관련된 작품들이 많아서 저는 굉장히 만족스럽기도 했지만 더!

좋았던 점은 혼자서 온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대림미술관이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서 혼자 오신 분들도 각자 본인 스마트 폰 어플로 작품 설명도 들을 수 있고,
또 운이 좋아 시간대가 맞는다면 큐레이터 분이 설명해주시는 것도 옆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전시회를 알려드리는 또 다른 이유가 있는데, 그건 바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겁니다!

[출처- 페이스북 ‘경희대학교 총학생회’]
경희대학교 학생의 경우 10월 31일까지 학생증만 들고 방문하면 동반 1인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요~!!
공짜로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횝니다! 여러분!

물론 혼자서도 좋지만 둘이어도 좋겠죠!? 게다가 무료인걸! 주변 경희대학교 친구가 있다면 손잡고 함께 찾아가봐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으로 10월 라이프로그를 마치며 혼자서 노는 모든 복학생, 자취생들 힘냅시다!

타이틀 : 복학생이 들려주는 ‘노는’이야기
-혼자서도 참 잘해요-







AK온라인 홍보 대학생 리포터 15기 경희대학교 | 골프산업학과
목록
댓글 삭제하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